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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강화N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약관은오성패밀리(이하 “회사”라함)가운영하는 “강화N” 모바일애플리케이션에서제공하는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함)를이용함에있어 “강화N”과이용자의권리, 의무및책임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합니다.

제2조 (정의)

① “강화N”이란회사가 “서비스”를이용자에게제공하기위하여컴퓨터등정보통신설비를이용하여재화또는용역(이하 “재화등”이라함)을거래할수있도록설정한가상의영업장을말하며, 아울러 “강화N”을운영하는사업자의의미로도사용합니다.

② “강화N서비스”란회사가운영하는모바일애플리케이션을통해이용자가원하는재화등을주문하면, 주문이완료된재화등을가맹점이이용자에게배달하는서비스를기본으로하되, 배달대행, 테이크아웃등 “강화N” 사이트및모바일애플리케이션상의제공서비스전체를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란 “강화N”에접속하여본약관에따라강화N이제공하는서비스를받는회원및비회원을말합니다.

④ “회원”이라함은 “강화N”에개인정보를제공하여회원등록을한자로서, “강화N”의정보를지속적으로제공받으며, “강화N”이제공하는서비스를계속적으로이용할수있는자를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함은회원에가입하지않고 “강화N”이제공하는서비스를이용하는자를말합니다.

⑥ “가맹점”이란회사와가맹계약을맺고정보통신단말기를설치하여회사가운영하는강화N서비스에서재화등을공급하는사업자를말하며, 회사의대리인이나피용자로간주되지아니합니다.

⑦ “쿠폰”이란강화N서비스에서명시된금액혹은비율만큼할인을받을수있는일련의숫자및영문자로되어있는코드를말합니다.

⑧본약관에서정의되지않은용어는관련법령이정하는바에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명시와설명및개정)

① “강화N”은본약관의내용과상호, 영업소소재지주소(소비자의불만을처리할수있는곳의주소를포함), 대표자의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이용자가알수있도록 “강화N” 쇼핑몰의초기서비스화면(전면)에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내용은이용자가연결화면을통하여볼수있도록할수있습니다.

② “강화N”은이용자가약관에동의하기에앞서약관에정하여져있는내용중주문취소 ∙ 배송책임 ∙ 환불조건등과같은중요한내용을이용자가이해할수있도록별도의연결화면또는팝업화면등을제공하여이용자의확인을구하여야합니다.

③ “강화N”은「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등관련법을위배하지않는범위에서본약관을개정할수있습니다.

④ “강화N”이약관을개정할경우에는적용일자및개정사유를명시하여현행약관과함께 “강화N”의초기화면에그적용일자 7일이전부터적용일자전일까지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불리하게약관내용을변경하는경우에는최소한 30일이상의사전유예기간을두고공지합니다. 이경우 “강화N”은개정전내용과개정후내용을명확하게비교하여이용자가알기쉽도록표시합니다.

⑤ “강화N”이약관을개정하고개정약관의효력발생일이후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는경우, “강화N”은회원이개정약관에동의한것으로봅니다.

⑥개정약관조항은개정약관의적용일자이후에체결된계약에한하여적용되는것을원칙으로합니다. 다만, “강화N”이지정하는방식에따라회원이동의를한경우에는개정약관조항이적용됩니다.

⑦변경된약관에대한정보를알지못해발생하는이용자의피해는 “강화N”에서책임지지않습니다. 단, 회원이개정약관에동의하지아니할때에는회원은 “강화N”에대하여회원의탈퇴기타이용계약을해지할수있습니다.

⑧본약관에서정하지아니한사항과본약관의해석에관하여는「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정하는「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및관계법령또는상관례에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제공및변경, 개별적중단)

① “강화N”은다음과같은업무를수행합니다.

1. 재화등과관련한전자상거래중개및배달대행

2. 재화등또는관련용역에대한정보제공및구매계약의체결

3. 기타 “강화N”이정하는업무

② “강화N”은재화등의품절또는기술적사양의변경등의사유가발생하는경우장차체결되는계약에의해제공할강화N서비스의내용을변경할수있으며, 오로지가맹점의사정(가맹점의고의나과실로 “강화N” 사이트에재화등의메뉴업데이트가이루어지지않는것을포함하나이에한하지아니함)으로인해해당관련서비스의중단이불가피한사정이있는경우에는이미체결된계약의해당주문건에대한서비스를개별적으로중단할수있습니다. 위각경우에는변경된재화등의내용및제공일자를명시하여현재의재화등의내용을게시한곳에즉시공지합니다.

③ “강화N”이이용자와계약을체결한서비스의내용을전항의사유로변경하거나중단할경우에는그사유를이용자에게통지가능한연락처(주소, 전자우편, 전화등)로즉시통지합니다.

④전항의경우 “강화N”은이로인하여이용자가입은손해를배상합니다. 단, “강화N”이고의또는과실이없음을입증하는경우에는그러하지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중지)

① “강화N”은다음각호중어느하나에해당하는사유가발생하는경우에는이용자의서비스이용을제한하거나중지할수있습니다.

1. 컴퓨터등정보통신설비의보수점검 ∙ 교체및고장

2. 「전기통신사업법」에규정된기간통신사업자가전기통신서비스를중지하는등통신의두절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설비의장애또는서비스이용의폭주등으로서비스이용에지장이있는경우

4. 기타중대한사유로인하여회사가서비스제공을지속하는것이부적당하다고인정하는경우

②제1항에의한서비스중지의경우에는 “강화N”은제9조에정한방법으로이용자에게통지합니다.

③ “강화N”은제1항의사유로서비스의제공이일시적으로중지됨으로인하여이용자또는제3자가입은손해에대하여배상합니다. 단, “강화N”에고의또는과실이없는경우에는그러하지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이용자는 “강화N”이정한가입양식에따라회원정보를기입한후본약관에동의한다는의사표시를함으로서회원가입을신청합니다.

② “강화N”은제1항과같은회원가입신청에대하여승낙함으로써회원가입계약이성립하며, 다음각호중어느하나에해당하는이용자의회원가입신청에대해서는이를거부할수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본약관제9조제3항에의하여이전에회원자격을상실한적이있는경우, 다만제9조제3항에의한회원자격상실후 3년이경과한자로서 “강화N”의회원재가입승낙을얻은경우에는예외로합니다.

2. 등록내용에허위, 기재누락, 오기가있는경우

3. 기타회원으로등록하는것이 “강화N”의기술상현저히지장이있다고판단되는경우

③회원가입계약의성립시기는 “강화N”의승낙이회원에게도달한시점으로합니다.

④회원은제6조제1항에따라기입한등록사항에변경이있는경우, 즉시전자우편기타방법으로 “강화N”에대하여그변경사항을알려야합니다.

⑤개인정보보호를위하여만 14세미만아동의회원가입은제한됩니다.

⑥외국인또는해외교민은 “회사”가제공하는가입조건을만족할경우, 가입이가능합니다.

제7조 (회원의권리)

①회원으로등록하시면강화N서비스의모든메뉴를제약없이사용하실수있습니다.

② “강화N”이제공하는다양한생활정보서비스와각종이벤트에참가할자격이주어집니다.

③강화N서비스의최신정보와혜택수신을원하는경우에는전자우편/ 서신우편/ 문자메시지/ 앱푸쉬등의매체로받아보실수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이용요금)

①회사가제공하는서비스는기본적으로무료입니다.

②회사는유료서비스이용요금을회사와계약한전자지불업체에서정한방법에의하거나회사가정한청구서에합산하여청구할수있습니다.

③유료서비스이용을통하여결제된대금에대한취소및환불은회사의결제이용약관등관계법에따릅니다.

④이용자의정보도용및결제사기로인한환불요청또는결제자의개인정보요구는법률이정한경우외에는거절될수있습니다.

⑤무선서비스이용시발생하는데이터통신료는별도이며가입한각이동통신사의정책에따릅니다. MMS 등으로게시물을등록할경우발생하는요금은이동통신사의정책에따릅니다.

제9조 (휴면계정전환, 회원탈퇴및자격상실등)

① “강화N”은회원이자신계정의마지막로그인일시로부터 1년이초과되는시점까지다시로그인을하지않은경우, 해당회원의계정을휴면계정으로전환하며해당회원의개인정보는 "강화N" 개인정보처리방침에따라처리및보관됩니다.

②회원은 “강화N”에언제든지탈퇴를요청할수있으며 “강화N”은해당요청을받는즉시회원탈퇴를처리합니다. 단, 회원재가입, 임의해지등을반복적으로행함으로써 “강화N”이제공하는각종할인쿠폰, 이벤트혜택등의경제상의이익을편법적으로수취하는것을방지하기위하여 “강화N”은개인정보처리방침에따라해당회원의개인정보를 90일간보관합니다.

③ “강화N”은회원이다음각호에해당되는경우별도의통보절차없이회원의자격을정지할수있습니다.

1. 회원가입신청이나, 회원정보의변경시허위내용을작성한경우

2. 타인의명의를임의로사용하는경우

3. 타인에게피해를주거나기타미풍양속을현저히저해하는행위를한경우

4. 강화N서비스에제공되는정보를변경및수정하는등강화N서비스의정상적인운영을고의또는중과실로방해하는행위를한경우

5. 강화N서비스를이용하여구입한재화등의대금, 기타메뉴몰의이용에관련하여회원이부담하는채무를기일내에지급하지않는경우

6. “강화N”에귀속하는저작권등지적재산권을침해한경우

7. “강화N”의명예를대외적으로훼손시켰다고인정되는경우

8. 기타 “강화N”이정한회원가입요건이미비되었거나회원으로서의자격을지속시키는것이부적절하다고판단되는경우

9. 기타본약관에위반한행위를한경우

④ “강화N”이회원자격을상실시키는경우에는회원등록을말소합니다. 본경우회원에게이를통지하고, 회원등록말소전에최소한 30일이상의기간을정하여소명할기회를부여합니다.

제10조 (회원에대한통지)

① “강화N”이회원에대한통지를하는경우, 회원이 “강화N”과미리약정하여지정한전자우편주소로할수있습니다.

② “강화N”은불특정다수회원에대한통지의경우 1주일이상 “강화N” 게시판에게시함으로써개별통지에갈음할수있습니다. 다만, 회원본인의거래와관련하여중대한영향을미치는사항에대하여는개별통지를합니다.

제11조 (“강화N”과 “강화N” 연결사이트간의관계)

① “강화N”은 “강화N” 연결사이트가취급하는재화등에대하여보증책임을지지않습니다.

② “강화N”과 “강화N” 연결사이트는독자적으로가맹점을운영하는것으로 “강화N”은 “강화N” 연결사이트와이용자간에행해진거래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제12조 (구매신청)

“강화N” 이용자는 “강화N” 상에서다음또는이와유사한방법에의하여구매를신청하며, “강화N”는이용자가구매신청을함에있어서다음의각내용을알기쉽게제공하여야합니다. 단, 회원인경우제2호내지제4호의적용을제외할수있습니다.

1. 재화등의검색및선택

2.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또는이동전화번호) 등의입력

3. 약관내용, 주문취소가제한되는서비스, 배달료등의비용부담과관련한내용에대한확인

4. 본약관에동의하고위 3호의사항을확인하거나거부하는표시(예, 마우스클릭)

5. 재화등의구매신청및이에관한확인또는 “강화N”의확인에대한동의

6. 결제방법의선택

제13조 (계약의성립)

① “강화N”은다음각호에해당하는경우제12조의구매신청을승낙하지않을수있습니다.

1. 신청내용에허위, 기재누락, 오기가있는경우

2. 미성년자가담배, 주류등「청소년보호법」에서금지하는재화등을구매하는경우

3. 기타구매신청에승낙하는것이 “강화N” 기술상현저히지장이있다고판단하는경우

② “강화N”의승낙이제15조제1항의수신확인통지형태로이용자에게도달한시점에계약이성립한것으로봅니다.

③ “강화N”의승낙의의사표시에는이용자의구매신청에대한확인및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정정취소등에관한정보등을포함하여야합니다.

④미성년자가제12조의구매신청을하는경우, 법정대리인이구매금액에대한처분을사전에동의한것으로간주하여유효한구매신청으로판단합니다. 다만, 이미재화등이조리또는배달된경우를제외하고, 해당구매신청에대하여법정대리인의동의가없는경우, 미성년자본인또는법정대리인은해당구매신청을취소할수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대금지급방법)

“강화N”에서구매한재화등에대한대금지급방법은다음각호의방법중가용한방법으로할수있습니다. 단, “강화N”는이용자의지급방법에대하여재화등의대금에어떠한명목의수수료도추가하여징수할수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등의각종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등의각종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의한결제

5. 수령시대금지급

6. 마일리지등 “강화N”이지급한포인트에의한결제

7. “강화N”과계약을맺었거나 “강화N”이인정한상품권에의한결제

8. 기타전자적지급방법에의한대금지급등

제15조 (주문성공의통지및구매신청변경및취소)

① ”강화N”은이용자의구매신청이있는경우, 구매정보가가맹점에정확히전달되면이용자(또는회원)와가맹점에주문성공메시지를전송하여통지를합니다.

②확인통지를받은이용자는의사표시의불일치등이있는경우에는확인통지를받은후즉시, 직접 “강화N” 연락처로구매신청변경및취소를요청할수있습니다. 단, 이용자의귀책사유로인한구매신청의변경또는취소는가맹점의사정에따라받아들여지지아니할수있으며, 이로인하여이용자에게발생하는손해에대하여 “강화N”은고의또는과실이없는한책임을부담하지않습니다.

③신용카드에의한결제에따른지급의경우에신용카드회사가 “강화N”에대하여신용카드의연체, 무효또는기타사유로인한지급불능등을통지한경우, “강화N”은회원등이용자에게지급방법의변경여부등에관한확인을할수있습니다. 회원등이용자가제공한주소, 전화번호또는전자우편주소를통하여이러한확인에이르지못하는경우, “강화N”은당해회원등이용자와의카드결제를통한매매계약을취소할수있습니다.

제16조 (배달)

① “강화N”은이용자의주문내용및결제내역에대한정보를가맹점에정확히전달함으로써책임을다하며, 가맹점이배달을완료합니다.

②가맹점의배달은예약주문의경우는예약시간내에배달을완료하고, 실시간주문의경우는재화등의주문정보가전달된때로부터 1시간내로배달을완료함을원칙으로하되, 각가맹점의사정에따라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③ “강화N”은이용자가구매한재화등이시간을초과하여배달되거나약속한시간내에배달되지않음으로인한이용자의손해를배상할의무가없으며배달지연에대한책임은가맹점에서집니다.

④해당가맹점의고의또는과실로약정배달시간을초과한경우에는그로인한이용자의손해를해당가맹점에서배상합니다.

⑤본조의내용에도불구하고 “강화N”이이용자에게배달대행서비스를제공하는경우에는제35조가우선하여적용됩니다.

제17조 (환불, 반품및교환)

①재화등에대한주문취소및환불규정은「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등관련법령을준수합니다.

②음식의조리나배달이이미시작된경우등재화등의성질상가맹점에게회복할수없는손해가발생할우려가있는경우에는단순변심에의한주문취소등이불가합니다.

③ “강화N”에입점한가맹점은 “강화N서비스”를이용하여체결된이용자와가맹점간의구매계약에관하여관련법령에따라재화등의주문취소, 환불, 교환등에관한정책및/또는규정(이하 “가맹점정책등”)을자체적으로마련하여 “강화N서비스”를통해공지할수있습니다.

④이용자는제3항에따른가맹점정책등을구매계약체결전확인하며, “강화N서비스”를이용하여체결된구매계약의상대방당사자가 “강화N”이아닌해당가맹점이라는점및해당구매계약에대해서는가맹점정책등이적용된다는점을이해합니다.

⑤ “강화N”은이용자가본조에따라주문취소를하고가맹점의승인이있는경우또는구매신청한재화등이품절등의사유로인도또는제공될수없음을인지한경우지체없이그사유를이용자에게통지하고, 결제가완료된경우에는환급에필요한조치를취합니다.

⑥ “강화N”의결제취소와환불은가맹점과확인후처리하게되며, 신용카드결제및휴대폰결제는신용카드사및이동통신사의환불기준에의거하여처리가완료되기까지시일이소요될수있습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

“강화N”은이용자의개인정보보호를위하여별도의개인정보처리방침을마련하였으므로, 구체적인내용은해당개인정보처리방침을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제19조 (“강화N”의의무)

① “강화N”은법령과본약관이금지하거나공서양속(사회의일반적도덕및기타사회의공공적질서)에반하는행위를하지않으며본약관이정하는바에따라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재화등을제공하는데최선을다하여야합니다.

② “강화N”은이용자가안전하게인터넷서비스를이용할수있도록이용자의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위한보안시스템을갖추어야합니다.

③ “강화N”의재화등에대해 “강화N”의고의또는과실로인하여「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소정의부당한표시·광고행위를함으로써이용자가손해를입은때에는이를배상할책임을집니다. 단, 가맹점의부당한표시 ∙ 광고행위로인한이용자의손해에대해서는 “강화N”이책임을부담하지아니합니다.

제20조 (회원의 ID 및비밀번호에대한의무)

①제18조에따른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규정하는것을제외하고, ID와비밀번호에관한관리책임은회원에게있습니다.

②회원은자신의 ID 및비밀번호를제3자에게이용하게해서는아니되며, 회원이이를위반하여발생하는손해에대해서는 “강화N”이책임을부담하지아니합니다.

③회원이자신의 ID 및비밀번호를도난당하거나제3자가사용하고있음을인지한경우에는바로 “강화N”에통보하고 “강화N”의안내가있는경우에는그에따라야합니다.

제21조 (이용자의의무)

이용자는다음행위를하여서는안됩니다.

1. 신청또는변경시허위내용의등록

2. 타인의정보도용

3. “강화N”에게시된정보의변경

4. “강화N”이정한정보이외의정보(컴퓨터프로그램등)의송신또는게시

5. “강화N” 및기타제3자의저작권등지적재산권에대한침해

6. “강화N” 및기타제3자의명예를손상시키거나업무를방해하는행위

7. 외설또는폭력적인메시지·화상·음성기타공서양속(사회의일반적도덕및기타사회의공공적질서)에반하는정보를 “강화N”에공개또는게시하는행위

8. 배달된또는수령한재화등에대한맛의평가와관련하여의도적으로악의적인게시글을올리는행위

9. 개인정보등의도용,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관련법령을위반한불법통신및해킹, 악성프로그램의배포, 접속권한초과행위, 「여신전문금융업법」등관련법령을위반한신용카드부정거래기타이와유사한형태의부정행위, 「청소년보호법」등관련법령을위반한주류등의주문, 그외기타위법한수단을이용한 “강화N” 이용행위

제22조 (개별서비스관련약관/이용정책)

① “강화N”은 “강화N서비스” 내일부서비스또는일부가맹점의이용(이하총칭하여 “개별서비스”라함)과관련한별도의약관및/또는이용정책(이하 “개별약관등”이라함)을둘수있고, 이를 “강화N서비스”를통해공지할수있습니다.

② “이용자”는제1항에따른개별서비스를이용할경우해당개별약관등에대한별도의동의절차를거치게되며, “이용자”는이를준수할의무를부담합니다. 이경우개별약관등이본약관에우선합니다.

제23조 (저작권의귀속및이용제한)

① “강화N”이작성한저작물에대한저작권기타지적재산권은 “강화N”에귀속합니다.

②게시물에대한권리와책임은게시자에게있으며, “강화N”은게시물에대한사용권한을갖습니다. 이경우회사는저작권법의내용을준수하며, 게시자는언제든지고객센터또는서비스내관리기능을통해해당게시물에대해삭제, 검색결과제외, 비공개등의조치를취할수있습니다.

③ “강화N”은 “강화N서비스” 내게재이외의다른목적으로사용할경우에는저작권법에따라저작물의이용허락을받아야하며, 게시물에대한게시자를반드시명시해야합니다.

④이용자는 “강화N”을이용함으로써얻은정보중 “강화N”에게지적재산권이귀속된정보를 “강화N”의사전승낙없이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기타방법에의하여영리목적으로이용하거나제3자에게이용하게하여서는안됩니다.

⑤ “강화N”은약정에따라이용자에게귀속된저작권을사용하는경우당해이용자에게통보하여야합니다.

⑥ “강화N”은이용자의귀책사유로인한서비스이용의장애에대하여책임을지지않습니다. 단, 회사의귀책사유로인한것일때에는회사가정한바에따라이용자가입은손해에대해조치를합니다.

⑦ “강화N”은이용자가주민등록법을위반한명의도용및결제도용, 저작권법및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위반한불법통신및해킹, 악성프로그램의배포등과같이관련법령을위반한경우에는해당이용자에대해즉시영구이용정지를할수있습니다. 본항에따른영구이용정지시해당이용자가보유중인이용할인쿠폰및기타혜택등도모두소멸되며, 회사는이에대해별도로보상하지않습니다.

제24조 (게시물)

①회사는귀하가작성하는리뷰등게시물(이하 “게시물”이라함)을소중하게생각하며변조, 훼손, 삭제되지않도록최선을다하여보호합니다. 다만, 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게시물에대해서는이용자에게공개적또는개별적으로경고한후삭제할수있습니다. 단, 상기경고는회사의판단에따라생략할수있습니다.

1. 스팸(spam)성게시물(예: 행운의편지, 특정사이트또는가맹점의광고등)의경우

2. 게시물의내용에욕설및타인또는타가맹점에대한비방이과도하게포함된경우

3. 게시물의내용에명백한거짓사실을포함하고있는경우

4. 타인을비방할목적으로허위사실을유포하여타인의명예를훼손하는글또는타가맹점을비방하는게시물의경우

5. 게시물이회사또는제 3자의상표권또는저작권등지적재산권을침해하는경우

6. 게시물에첨부된사진이부적절한경우(사진과재화등이일치하지않거나게시물의내용과상관없는사진이포함된경우)

7. 기타게시판주제와관련없는내용의게시물또는사회통념상인경우

②회사는바람직한게시판문화를활성화하기위하여동의없이타인또는타가맹점의정보를게시물에노출한경우또는게시물에욕설이포함된경우, 문제가되는부분을삭제하거나기호등으로수정할수있습니다.

③귀하의게시물은회사가홍보나마케팅등의목적을위하여별도의대가지급없이이용할수있습니다.

④다른주제의게시판으로이동가능한내용일경우해당게시물에이동경로를밝혀오해가없도록하고있습니다.

⑤근본적으로게시물에관련된제반권리와책임은작성자개인에게있습니다. 특히, 해당게시물이제3자의저작권등권리를침해하는경우, 침해에대한모든법적책임은작성자개인이집니다. 또한게시물을통해자발적으로공개된정보는보호받기어려우므로정보공개전에심사숙고하시기바랍니다.

⑥귀하가강화N서비스에서탈퇴하는경우, 회사는귀하의게시물을귀하의별도의동의없이삭제할수있습니다. 또한회사는필요하다고판단되는경우, 해당게시물을삭제하지않고강화N서비스내에그대로게시하거나사업적협력관계에있는제3자와공유할수있는권한을가집니다.

제25조 (할인쿠폰서비스)

①회사는구매서비스를이용하는회원에게서비스제공시일정금액또는일정비율을할인받을수있는할인쿠폰을발급할수있습니다. 이쿠폰은회사에서그사용대상, 사용방법, 사용기간, 할인금액등을정할수있습니다. 할인쿠폰의종류또는내용은회사의정책에따라달라질수있습니다.

②회사는할인쿠폰의사용대상, 사용방법, 사용기간, 할인금액등을할인쿠폰또는서비스화면에별도로표시하거나통지합니다.

③회원은할인쿠폰을회원본인의구매에사용할수있는권한만을가지며, 어떠한경우에도이를타인에게실질적으로매매또는양도할수없습니다.

④할인쿠폰은현금및현금화되는수단으로환급될수없으며, 할인쿠폰의사용기간이만료되거나이용계약이종료되면소멸합니다.

제26조 (정보의제공)

①회사는서비스이용에관한다양한정보를전자우편/ 서신우편/ 문자서비스/ 앱푸쉬등의방법으로회원에게제공할수있으며회원은수신을거부할수있습니다.

②회원이전항에의해수신을거부하는경우, 회사는서비스이용에필수적으로요구되는정보(예: 관련규정/정책의변경등)를홈페이지에공시하는방법으로정보의제공을갈음할수있으며, 회원이수신을거부하고홈페이지에공시된정보의제공을확인하지아니함에따라발생하는손해에대해서회사는책임을부담하지아니합니다.

제27조 (광고성정보전송)

①회사는귀하의명시적인수신거부의사에반하여영리목적의광고성정보를전송하지않습니다.

②회사는귀하가마케팅정보수신동의를한경우마케팅성매체(전자우편/서신우편/문자서비스/앱푸쉬)의제목란및본문란에다음각호와같이귀하가쉽게알아볼수있도록조치합니다.

1. 제목란: (광고)라는문구를제목란에표시하지않을수있으며, 본문란의주요내용을표시합니다.

2. 본문란: 제목란에표시하지않은경우본문란에 (광고)표시를하며, 귀하가수신거부의의사표시를할수있는전송자의명칭, 수신거부또는수신동의철회방법, 전화번호및주소를명시합니다.

3. 귀하가수신거부의의사를쉽게표시할수있는방법을명시합니다.

③회사는재화등의정보안내등온라인마케팅을위해광고성정보를전자우편등으로전송하는경우전자우편의제목란및본문란에다음각호와같이귀하가쉽게알아볼수있도록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의제목란: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문구를제목란의처음에빈칸없이한글로표시하고이어서전자우편본문란의주요내용을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의본문란: 귀하가수신거부의의사표시를할수있는전송자의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및주소를명시합니다.

3. 귀하가수신거부의의사를쉽게표시할수있는방법을한글및영문으로각각명시합니다. 귀하가동의를한시기및내용을명시합니다.

④청소년에게유해한정보를전송하는경우에는다음각호와같이 “(성인광고)” 문구를표시합니다.

1. 본문란에다음각목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것이부호/문자/영상또는음향의형태로표현된경우(해당전자우편의본문란에는직접표현되어있지아니하더라도수신자가내용을쉽게확인할수있도록기술적조치가되어있는경우를포함한다)에는해당전자우편의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표시합니다.

가. 청소년(19세미만의자를말한다. 이하같습니다)에게성적인욕구를자극하는선정적인것이거나음란한것

나. 청소년에게포악성이나범죄의충동을일으킬수있는것

다. 성폭력을포함한각종형태의폭력행사와약물의남용을자극하거나미화하는것

라. 청소년보호법에의하여청소년유해매체물로결정고시된것

2. 홈페이지를알리는경우에는해당전자우편의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표시합니다.

제28조 (위치기반서비스의내용)

“강화N”은이용자의위치정보보호및위치기반서비스이용을위하여별도의위치기반서비스이용약관을마련하였으므로, 구체적인내용은해당위치기반서비스이용약관을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제29조 (서비스의해제 · 해지 · 청약철회)

①회원이이용계약을해지하고자할때는언제든지 “강화N” 홈페이지상의회원탈퇴신청을통해이용계약해지를요청할수있습니다. 단, 신규가입후일정시간이내에는서비스부정이용방지등의사유로즉시탈퇴가제한될수있습니다.

②회사는회원이본약관에서정한회원의의무를위반한경우등비정상적인이용또는부당한이용등을이유로회원에게사전에고지하고, 계약을해지할수있습니다. 다만, 회원이현행법위반및고의또는중대한과실로회사에손해를입힌경우에는사전통보없이이용계약을해지할수있습니다.

③회사는회원이원활하게계약을해지할수있도록계약체결시사용한방법에추가하여계약해지의수단으로서아래와같은방법을제공합니다.

- 고객센터전화: [1877-7147]

- 고객센터email: [ganghwaen.cs@gmail.com]

④유료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는관련법령에따라청약을철회할수있습니다.

제30조 (손해배상)

①회사가법률및본약관을위반한행위로이용자에게손해가발생한경우이용자는회사에대하여손해배상청구를할수있습니다. 이경우회사는고의, 과실이없음을입증하지못하는경우책임을면할수없습니다.

② “강화N”은이용자와가맹점간의재화등구매계약에대해중개서비스를제공할뿐이므로, 이용자가가맹점으로부터구매하신재화등의품질이나가맹점의신뢰도에대해서는보증하지않습니다.

③ “강화N”은이용자가가맹점으로부터구매한재화등에대해보증하거나별도의책임을지지않으며, 재화등과관련한일체의책임은가맹점에게있습니다.

④회사에게손해배상을청구하는경우에는청구사유, 청구금액및산출근거를기재하여서면으로제출하여야합니다.

제31조 (면책조항)

①회사는전시, 사변등국가비상사태및천재지변기타이에준하는불가항력인상황으로인하여서비스를제공할수없는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대한책임이면제됩니다.

②회사는기간통신사업자등전기통신사업자가전기통신서비스를중지하거나정상적으로제공하지아니하여손해가발생한경우에대해서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이면제됩니다.

③회사는사전에공지된서비스용설비의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등부득이한사유로서비스가중지되거나장애가발생한경우에대해서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이면제됩니다.

④회사는회원의귀책사유로인한서비스이용의중지, 장애또는손해가발생한경우에대해서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이없습니다.

⑤회사는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여기대하는수익을얻지못하거나상실한것에대하여, 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이없습니다.

⑥회사는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면서얻은정보나자료로인한손해및타회원으로인해손해가발생한경우에대하여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⑦회사는이용고객의컴퓨터오류에의해손해가발생한경우또는회원이회원정보또는전자우편주소를부실하게기재하여손해가발생한경우에대해서는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을부담하지않습니다.

⑧회사는회원이서비스에게재한게시물등각종정보의신뢰도, 정확성등내용에대하여회사의고의또는중대한과실이없는한책임을부담하지않습니다.

⑨회사는사용기간이경과한할인쿠폰, 포인트등에대하여사용권을보장하지않습니다.

제32조 (분쟁해결)

① “강화N”은이용자가제기하는정당한의견이나불만을반영하고그피해를보상처리하기위하여피해보상처리기구를설치 ∙ 운영합니다.

② “강화N”은이용자로부터제출되는불만사항및의견은우선적으로그사항을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처리가곤란한경우에는이용자에게그사유와처리일정을즉시통보해줍니다.

③ “강화N”과이용자간에발생한전자상거래분쟁과관련하여이용자의피해구제신청이있는경우에는공정거래위원회또는시 ∙ 도지사가의뢰하는분쟁조정기관의조정에따를수있습니다.

④ “강화N”은위치정보와관련된분쟁에대해당사자간협의가이루어지지아니하거나협의를할수없는경우에는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조정을신청하거나방송통신위원회에재정을신청할수있습니다.

제33조 (재판권및준거법)

① “강화N”과이용자간에발생한전자상거래분쟁에관한소송은제소당시의이용자의주소에의하고, 주소가없는경우에는거소를관할하는지방법원의전속관할로합니다. 다만, 제소당시이용자의주소또는거소가분명하지않거나외국거주자의경우에는민사소송법상의관할법원에따릅니다.

② “강화N”과이용자간의분쟁은본약관및한국법을적용합니다.

제34조 (배달대행서비스에관한특칙)

① “배달대행서비스”는제16조제1항과달리 “강화N”이가맹점을대신하여가맹점으로부터재화등을수령하여이용자에게배달하는서비스를말합니다. “배달대행서비스”가제공되는가맹점, 이용시간및배달지역등구체적인서비스의내용은가맹점및위탁업체의사정등에따라별도로정해집니다.

② “강화N”은이용자에게배달대행에따른배달요금을부과할수있으며, 해당요금은배달거리, 배달시간또는이에준하는사정등에따라결정됩니다. 다만, 가맹점또는교통상황, 날씨, 배달대상재화등의수량또는특성등에따라배달요금이변동될수있습니다.

③이용자는배달대행서비스이용시, 주문한재화등과배달대행에따른배달요금을분리하여결제, 청약철회, 환불등을요구할수없습니다.

④배달대행서비스이용시, 본약관제14조제5호소정의결제수단(재화등수령시현금결제)은제공되지않습니다.

⑤이용자는다음각호의귀책사유로주문한재화등을수령하지못하더라도 “강화N”에대해대금지급또는손해배상의의무가면제되지않으며, “강화N”은전달하지못한재화등을보관하거나, 재배달또는환불하지아니합니다.

1. 이용자가배달받을장소를이용자의과실로잘못기재한경우

2. “강화N”이이용자와연락하기위한합리적인노력을다하였음에도불구하고이용자와연락이되지않아객관적으로재화등을전달하기어려운경우

⑥이용자는 “강화N”에게배달대행서비스와객관적으로관련없는요청(담배∙주류기타 “강화N서비스”로주문하지아니한재화등의배달, 쓰레기처리, 무리한요구등)을하여서는안되며, “강화N”는그러한이용자의요청을거절할수있습니다.

⑦ “강화N”이이용자에게배달대행서비스를제공하더라도, “강화N”의귀책사유가있거나배달과정에서발생한경우를제외하고는아래각호의사항에대하여 “강화N”이가맹점의책임을대신하여부담하지아니합니다.

1. 배달된재화등의내용, 수량등이이용자의주문정보와상이한경우

2. 재화등의제조·조리상하자

3. 재화등의손실·변질·훼손

⑧ “강화N”은이용자에게배달대행서비스제공시, 가맹점으로부터재화등을수령한후 “강화N”의귀책사유로인해이용자에게배달이되지아니하거나(미배달), 재화등의훼손기타배달사고가발생한경우그에상응하는책임을부담합니다. 본항에따른분쟁이원만히해결되지않는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에따라해결함을원칙으로합니다.

⑨본조항은 “강화N”의배달대행서비스에대한책임범위를규정하므로, “강화N”은본약관의다른규정등에따른가맹점의책임을부담하지않습니다.

부칙

[제1조] 본약관은 2021년05월30일에개정되었으며, 2021년6월1일부터시행됩니다.